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정주행 추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2:47

    처음뵙겠습니다 김작가입니다


    오가의 매일은 최신 나의 때때로 제철깎이 하나위!! 넷플릭스를 소개하려고 왔는데, ᄒᄒ 넷플릭스는 다양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스트리밍 할 수 있고! 다운받을 수 있는 그 사람이 이야기로 유용한 가끔 제철삭 앱인데요(웃음)


    >


    열 1 하는 나의 넷플릭스의 목록이다 ww나는 주로 iPad에서 시청하고 있습니다.노트북, 아이폰 등으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이 있고요.


    >


    화질과 동시 접속 수에 따라 요금은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ᄒᄒ 저는 프리미엄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누구도 1개월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료 체험도 꼭 하고 보세요.


    >


    우리 과인라에선 박찬욱이네 찬욱 감독의 "옥자"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었으므로, 모두의 이름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


    정말 여러가지 컨텐츠들이 많아서 아직 저 목록을 보면 매년 설레고


    그럼 여기서 시각순삭! 전주행 추천 드라마 몇개 소개하겠습니다.#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정주행 #넷플릭스미드추천 #루머 #넷플릭스best #넷플릭스요금 #지정생존자 #넷플릭스영어공부 #넷플릭스free


    >


    처음!!나만의 best 1위는!유언비어의 유언비어 유언비어입니다.


    별로 유명하니까 모두 제목에서도 들은 적 없다고 생각하는데 명성답게...시간 순서는 초반 2회~3회를 넘기면 시즌 한개 전부 보는데 하루가 걸리지 않는다.하나 0대가 부닥치는 문제에 대해서 다시 한번 의견처럼 하코지에 남편은 올드 보이가 난다고 하네요 아무튼 시간 날 때 고정 주행하기 딱 좋죠.


    >


    나만의 최고!!2위는 지정 생존자!이 드라마도 역시"잼 자카리아 넴"이 유명합니다~한번도 긴장감 떨어진 미드!테러 사건 이후, 혼돈한 미국 정부를 이끄는 미국 대통령의 고군분투를 함께 긴장시키며 응원하는 미드입니다.이것도 역시 보자마자 계속 달린 미드입니다.



    그리고 갑자기 추천해준 이가슨의 다큐멘터리입니다! 작년에 개봉한 영화인데.. 저 이걸 보고.. 뜻밖의 예상도 못한 너무 당황해서 채식주의자가 되었습니다.


    >


    우리 음식에 대한 예기인데.. 스포를 할 수는 없고.. 나처럼 스스로 육식동물이라고 칭하던 사람조차 채식주의자로 만들어준다!?정 스토리.. 넘은 충격적인 다큐멘터리라고 할 수 있는데, 저처럼 이 영화를 본 후 강제 채식주의자가 된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하네요? ᄒᄒ 궁금하신 분은 보시면 될 것 같고요.그럼 미드 추천까지 할게요!


    >


    넷플릭스 미드 best 3위는< 기묘한 이야기>당싱무 식상한 순위죠? 이미 유명한 드라마만 계속 추천하려니까 뭔가 미안한 느낌이것이 3위의 이유는 나는 전에 두 드라마에 비해서 이 드라마는 진도가 나쁘지 않지 않고 갔고..더 드라마로 옮겼거든요. ᄒᄒᄒ 저는 스타 혼자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유행가가 많은 드라마라 추천해요! 그 밖에 저도 추천할만한 것들을 공유할게요.이것은 아직 보지 못했지만, 저도 아는 사람이 추천해준 드라마입니다!


    >


    이것도 유명한 한 번 한 번 한 번 명도라고 일컫는 <블랙미러>!


    >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도 인생 드라마라는 분들이 많았어요!


    >


    이것은 우리가 다 아는 그 앤을 드라마화한 것이기 때문에 볼 만하다고 합니다! <빨간머리앤>


    >


    얘도 엄청 재밌다고 소문나길래~ 나도 보려고 대기중이에요. www<테라스하우스>까지!!이렇게 알차게 준비해봤으니까~ 넷플릭스 시청할 때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이후에는 역시 다른 순위에 다시 올게요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