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원 연새우리안과 녹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1:20



    >


    안녕하세요 노안수술 / 백내장수술 / 드림렌즈 전문 노원안과, 연세우리안과 입니다.



    녹내장 약물 치료에 대해 녹내장은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할수록 시기능 장애를 최소화할 수 있는 만큼 조기 진단과 적절한 치료가 필수입니다.녹내장 치료는 점안약, 경구약, 레이저 시술, 수술이 있으며 이러한 노하우의 조합이 가능하다. 모든 치료의 목적은 더 이상의 시기능 손상을 막는 것으로 의사의 지시를 따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녹내장 치료는 약물 치료 우선, 안약을 매 1사용해야 할 자신이 어떤 약을 사용하거나 약물의 정확한 투여 노하우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약의 부작용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녹내장 약물의 부작용, 녹내장 약물의 대부분은 부작용이 있습니다. 안약을 넣은 후, 쓴맛, 톡, 출혈, 구강건조, 침침해 보입니다, 건조, 알레르기, 피로 등의 증상을 느낄 수 있으며, 불편할 경우에는 의사선생님과 상담해야 한다. 특히 자기 전의 1회 넣고 약의 경우 프로스타 그란 딘 성분으로 눈과 주위의 피부에 색소 침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역시 피부에 있는 모발의 성장에 영향을 주어 속눈썹이 과도하게 자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안약을 두고 나면 눈 주위에 묻는 약물을 꼭 닦아야 한다.


    >


    ○ 안약을 바른 사냥 비결 1)아래 눈꺼풀을 약간 당기며 시간을 만들어 그 속에 넣는 감정으로 눈썹이 닿지 않도록 위에서 한 방울 떨어뜨립니다.    2)안약을 넣은 뒤 눈을 지그시 감차 본인, 눈물이 내려가는 곳을 잘 찍어 줍니다.3)안약이 몇개나 있으면 순서에 관계 없이 약과 약 사이는 5분 이상 들어 주고 부탁 드립니다. 4)안약을 넣으라는 횟수를 잘 지켜서 넣슴니다.*하루 2번-아침 저녁 12시간 간격(예:아침 9시 저녁 9시)자신의 전 한번 24시간 간격(시간을 정해서/예:밤 10시 밤 10시)5)5~10분 후에는 눈가에 대한 약물을 닦아 주세요   녹내장 환자가 주의하는 점 - 소견의 동요로 영향을 받기 쉬운 병이므로, 말소리를 편하게 하고 흥분하지 않도록 한다.규칙적인 생궁을 하고 잠을 충분히 자고 목을 조르고 몸을 압박하는 옷을 입지 마세요.


    >


    꼭 후배를 거절해 주십시오.술을 피하고, 다량의 물, 커피, 차 등을 한번에 많이 마시지 않습니다. -- 어두운 곳에서의 TV 시청, 영화 감상, 독서를 피한다.-고혈압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혈압을 높일 소 맛있는 음식(짜는 본인으로 많이 매운 소 맛있는 음식, 과잉한 물 섭취) 등이 좋지 않습니다...


    >


    -근육을 키우기 운동은 안압을 타카 1수 있으므로 그만두고 안압을 아침 춤으로 알려졌다 조깅 이과의 자전거 등의 유산소 운동을 하고 싶습니다.


    >



    >




    >


    친절하고 쾌적한 진료시설을 갖춘 연세빌리언과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중계안과 #월계안과 #광운대역안과 #장위동안과 #태릉안과 #건영백화점안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