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콜라비효능 그 끝은 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7:03


    >


    안녕 여러분 오가의 매일은 매력덩어리... 아니 건강덩어리 콜라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마트를 지봉다다가 콜라비를 본적이 있습니까?아마 지본인줄 알면서 이게.. 뭐야 무야? "과하나이?"라고 소견한 분도 많다고 소견한다.나도 콜라비를 애용해 주실 때 이건 뭐야? 라고 잠깐 보고 있었으니까요.


    코라비 효능 콜라비 효능


    >



    >


    코라비의 효능에 대해 이 이야기를 하고 싶다면, 먼저 콜라비가 무엇인지, 어느 쪽부터 알아봐야겠죠?코라비는 '카부양배추'구경양배추라고도 하는데, 독 하나어로 양배추를 뜻하는 Kohl과 순무를 뜻하는 Rabic이 합쳐져 콜라비라고 부른다고 합니다.이름에서 알아차리겠지만, 이 고사리는 순무와 양배추를 교배시켜 만든 신채소입니다.유럽에서 많이 생산되지만, 최근에는 저희 본인도 많이 생산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수분이 대부분인 콜라비는 비타민C가 양상추 책인 치칼리에 비해 풍부하다고 하네요.줄기 부분은 샐러드로 먹고 잎은 쌈 야채 본인의 녹즙으로 먹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고사리가 뭔지 알았으니 고사리의 효능에 대해 예기해 볼까요?코라비는 건강한 효능이 매우 많습니다.


    피부에 너무 매워요코라비는 비타민C와 수분, 식이섬유가 풍부해 피부를 밝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두번째, 소화촉진을 도와줍니다.코라비에는 섬유질이 많아 소화를 촉진해준다고 합니다.또 에임저지가 축척되면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콜라비, 다이어트 식재료로도 아주 좋을 것 같은데요?


    세번째. 노화를 예방해 줍니다.보통의 섬 치에도우루에 비하면 비타민 C가 3~5배 이상 많은 콜라비는 노화 방지에 큰 도움이 되어 풍부한 비타민 C는 피로 회복에도 요있습니다.피로회복에 좋기 때문에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고 성인병과 같은 현대병 예방에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넷째, 성장기 애기 성장에 좋아요... 콜라비는 칼슘도 많이 들어있어서 성장기 애들에게 좋아요..


    제5에, 나트륨의 배출을 돕습니다.위에서 칼슘이 많이 들어있다고 하더군요. 칼슘은 나트륨 배출에 도움이 됩니다.


    >


    제6에 위장 기능의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코라비는 위산이 과다 분비되는 것을 막아줍니다.위산의 과다 분비를 막으면 마음의 아픔도 좋아지겠죠?첫번째, 다이어트에 최고입니다.다이어트 할때 이것은 몇칼로리, 이것 저것 저것들.. 못먹는 식재료와 sound 음식이 많지?콜라비는 100g당 27kcal로 열량이 오전 은 병입니까?수분이 많을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왜,, 콜라비까지 사용해서 나쁘지 않아..톳, 갓, 바오밥 열매 전부 다이어트로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제 마음인가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여러분


    코라비 효능 콜라비 효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