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실을 배경으로 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2:38

    안녕하세요. '오한시'는 개봉한지 일주일밖에 안된 따뜻한 영화 '미드웨이'를 본 후기 작성하려고 합니다.모드적인 이야기는 진주만 공습 후 하나봉에 대한 미국의 반격에 대한 이야기입니다.미드웨이 해전이라는 전투는 실제로 있었던 전투뿐만 아니라 자신의 등장인물도 모두 실재한 군인이었습니다. 그래서 더 사실적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


    영화는 아주 사실적으로 묘사되었어요. 역사책을 영화로 보는 의견이었어요.너무 너무 나는 스케 1의 전투는 눈을 즐겁게 한다, 위험한 고공 전투는 손에 땀을 쥐도록 했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도 모두 좋았어요. 군인정신이 연기에 잘 녹아든 것 같아요.수직폭탄 투하 장면은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영화의 이 말은 꽤 리얼했지만, CG가 조금 부족했던 점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말의 의미에는 조금 불친절했던 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배경지식을 쌓아가면 더 재미있게 즐겼을겁니다. 상당히 긴 러닝의 견해이지만, 모든 말을 보여주려고 하면 이해하기에는 부족한 면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논외로나 우리 가족 중에서도 미군 특수부대인 매형이 있습니다.등장인물을 가족들의 마음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사실 전쟁 중 전우를 잃은 슬픔도 자주 울렸습니다. 이 당시 살았던 사람들은 얼마나 나쁘지 않고 힘들고 고통스러웠을까요?​


    >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모든 등장인물들이 실제로 존재하는 사람이라는 사실에 매우 놀랐습니다. 물론 영화라서 어느 정도 각색은 있으리라고 생각했지만 그들의 투지는 지금도 인정받고 있다는 것과 그들의 이름의 훈장이 있다는 것만 봐도 대단했어요.


    >


    역사에 대해서도 잘 알고 킬링타임용으로도 보기 쉬운 영화 미드웨이 모두가 가끔 나오면 한번 보러 가보는게 어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