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사역 안과에서 노안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4:43

    >


    친구와 인사동에 가려고 만났는데, 가기 전에 신사역 안과에 들러서 경과 체크를 하려고 잠깐 들렀더니 신사에 잠깐 들렀습니다. 친구가 노안으로 고생하면서 백내장 수술을 받은 적이 있거든요. 친구의 감상을 들으니 고생하신것 같아요.. 그래도 요즘은 그렇게 아파 보이지 않아서 좋긴한데요..


    >


    월 화 수 9:30~18:30, 김 9:30~19:30(점심 시간 13:00~14:00)과 9:30~16:30수, 공휴 1휴진 전화)02-3416-1001


    >


    친구를 기다리는 동안 주위 저것 둘러보니 예쁜 꽃이 있더라고요 이렇게 더운 날씨에도 시들지 않고 잘 버티고 있네요. 너도 에어컨에서 쉬고 있니?


    >


    평소엔 관심이 없었는데 절친한 친구 때문에 노안을 알아볼 수 있게 되었어요.친구가 20대에 노안이 와서 신사 역 안과에서 백내장 수술을 받게 되어 다양한 후기도 궁쿰하의 노안에 왜 올지도 궁금하거든요 ​, 때문에 알아봤는데 우리가 알다시피 노안은 현대인에게 찾아오밖에 없는 것 같아 할죠은 1모니터와 스마트 폰을 보고 있는 현대인들은 눈에 피로가 쌓이게 되고 안구 건조증 등으로 점점 나쁘지 않은 사라짐에 된다고 해서요 ​ 이런 TV/모니터/스마트 폰 보급이 되기 전에는 젊은 자신의 방안이 오는 경우는 적지만 현재는 젊은 자신도 노안이 찾아온다고 하고 있습니다.


    >


    노안을 아는 노하우가 있대요.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노안의 시작은 안구 건조증부터 시작이 되는데 이 안구 건조증이 있는지 확인하는 뇌는 첫 0초의 눈을 뜨고 버티그롱데쵸쯔 0초를 견디지 못하면 안구 건조증을 알아봐야 한다고 하고 있습니다 ​ 그 때문에 자신이 근육의 긴장이 떨리고 땅에, 소서노 방안이 왔다가 젊은 자신이 노안은 강서 각의 스마트 폰 사용으로 수정체의 조절력을 빼앗고 노안이 오도록 해야겠다고 하고 있습니다


    >


    그러다가 문득 소견이 생긴 것이 동료가 수술했다는 이 백내장은 어떤지 궁금해서 검색해 보니 노안의 종착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사물이 흐릿하고 희미해지고, 나중에 눈이 침침하고, 나중에 실명까지 준다고 하는데, 정예기 모독할 겁니다.하지만동료들은택무가늦기전에신사역안과에서수술을받고현재많이좋아졌다고해서다행이지만택무가늦었다면택무가늦게조치를취했다면동료도그것을바라보는저도많이힘들었을것같습니다.


    >


    예전에 다른 친국은 라식을 하기 위해서 압구정으로 수술을 했는데 이번에 친국의 백내장으로 고생해서 수술을 받게 되어 눈의 소중함을 느낍니다.친국 후기라 그런지 더 뼈저리게 느껴지네요. 지금부터라도 밤에 불을 끄고 스마트폰을 보는 것은 아직 이 이야기가 아니다...친국 상담이 끝나고, 안과를 과인화 신사역에서 종로로 이동했습니다.


    >


    별스타그램에서 종로 인사동에 분위기 좋은 곳을 골라서 왔는데 정말 분위기 어때...바닥에 돌멩이가 밖에 있고, 굵은 모레에 땅이 펼쳐져 있는데, 걸을 때 이길은 뭐지?? 라고 생각했습니다. 좀 아쉬운 것은 모레가 더 많고 모레와 돌과 조화를 이루는데 돌이 더 높다. 그런데 인사동 거리는 정말 좋더군요.호호식당은 골목에 있는데 사람들이 찾는 이유를 잘 알겠어요.#압구정안과의원 #압구정안과 #신사역안과 #잠원동안과 #스마일라식 #압구정수마일라식 #압구정안과스마일라식 #압구정백내장수술 #종로인사동 #삼지길 #호식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