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피부관리샵 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12:05

    안녕하세요. 제가 예전부터 엄~~청가하고싶다고 말했던 그 연예인의 스킨케어샵! 드디어 다니고있어요! ᄒᄒ 벌써 몇번째 방문을 해서 받았는데, 보다 극적인 비포 에프터 사진을 만들려고 벼락치기로 드디어 제대로 된 효과가 나기 시작해서 블로그 써봅니다! 하하하


    >


    꺄~~~~~~ 옆집, 나 예뻐졌다고 눈치채거나 질투하면 안되요! 제가 이렇게 무엇을 받았는지 자세히 설명할테니 꼭 상담을 받아보세요! 가뜩이나 사람이 많아서 예약을 받기 힘든 곳이기 때문입니다.


    >


    여기가 제가 다녔던 연예인 스킨케어샵인데 어떤 느낌이 드나요? ᄒᄒᄒ나는 왠지 처음에 아이보리+골드+대리석 인테리어라서 너무 고급스러운 카페에 온 것 같았어요.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그렇게 생각하지 않도록 고급스러운 카페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하지만 편안한 휴식을 취하지 않고 이용하기 쉬웠습니다.^^​​​​


    >


    왜 연예인 스킨케어샵이라고, 위치도 청담쪽에 있으니까 왠지 모르게 두루뭉치면 안되고, 차려입고 가야하잖아요. 하지만, 저처럼 퇴근하고 나서 피로에 찌든 샐러리맨의 모습으로 방문해도, 여러분이 친절하게 맞아줍니다. wwwwwwwwwwwwwwwwwwwwww.


    >


    매장 로비가 전체적으로 밝은 조명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라면, 관리실의 경우는 조금 더 아늑한 분위기가 돋보였습니다.() 조명도 적당히 어두운 것이 관리에 집중할 수 있는 조명이라서, 유지보수를 받을 때는 정말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침대나 수건일 경우도 항상 깨끗하게 케어가 되어 있어서, 누울 때도 기름이 전혀 없이 너무 좋았어요.~~~~!​​​​


    >


    제가 분위기와 청결에 좀 민감한 편이라서요.(웃음) 이런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쓰지만,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그런 곳이었습니다.()제가 직접 방문해보니, 왜 다들 이곳을 찬양하는지, 여배우들이 이곳에 청담본점만 방문하고 있는지, 공감대가 형성되었습니다! ᄏᄏᄏᄏᄏ


    >


    외모만 훌륭하지 않고 실력도 좋았습니다.제가 이곳을 방문한 궁극적 목적, 자연이 예뻐지는데 성공한 곳이기 때문에 더욱 애착이 가는 것 같습니다. ♡ ​ 보통 열번 이상은 받아 서서히 효과가 나탄 전부라고 했지만 나 같은 경우에는 초반부터 앞뒤의 차이가 정말 많이 느꼈기 때문에 20번 다 받고 얼마 더 예뻐졌는지 볼소브토 기대가 되더라구요~^ww그도 그렇게 내 주위에서도 최근 발매 때 같다며, 뭐 하고 이렇게 이뻐진 거냐고 그래서 정말 세상 다 가진 기분입니다!​ ​ ​ ​ ​


    >


    제가 경락체질이냐 ᄏᄏᄏ 원장님께도 제 얼굴뼈가 휘어서 좀 순환을 잘해주면 앞으로 더 이뻐질 수 있다고 희망있는 말씀을 받았습니다! 아, 여기는 정말 특이했던 게성형외과를 방불케 할 정도로, 제 얼굴 각도나 사이즈 등을 부위별로 재봤습니다! ᄏᄏᄏᄏᄏᄏᄏᄏᄏ


    >


    광대축소경락 처음 받아본건 아닌데, 여기까지 세심하게 길이를 재면서 하는 곳은 지금까지 없었거든요~ 사실 여기는 재경락, 황금비율 관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 황금비율에 맞게 얼굴라인을 교정하면서 마사지를 해주는 곳이라 이렇게 상담과정부터 균형현황 봐줬거든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요즘 회식도 많고 스트레스도 많아서 그런지, 얼굴이 망가지는 느낌을 자주 받았고, 다행이 딱 좋은 타이밍에 연예인 피부 케어샵에 다니게 되어 매우 운이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는 외모 때문에 거울을 볼 때마다 속상해 하지 않아도 되니까 너무 좋아요! 드디어 드레스룸 앞 전신거울에 서서 제 얼굴을 보는 기분이 들었어요! 인생의 경락샵에서 정본을 만났으니까요!


    >


    사실 친한 언니에게 소개받아서 가게 된건데, 꼭 한턱 내야 하나요? 이런 좋은 곳 추천받았으니 맛있는 거 사줘야지*^^ 다음에 관리 끝난 기념으로 언니와 맛있는 스테이크집에 가서 우아하게 칼질을 해봐야겠어요*^^ 다음에 관리 끝난 기념으로 언니와 맛있는 스테이크집에 가서 우아하게 칼질을 해봐야겠어요.


    >


    나의 비포애프터샷을 보여줄게요! 얼굴 선이 둥글던 것에서 조금 더 부드러운 라인으로 바뀌었습니다! 뼈를 깎지 않고 손으로 지압을 통해 이렇게 변신할 수 있었던 것이 그저 감탄스러울 따름입니다. ᄏᄏᄏᄏᄏ


    >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평판이 다들 재미없어서 다시 후기 올리신 분들 사진 보니까 정말 귀엽게 변해서 저도 그럴까 계속 기대 반 하면서 돌아다녔거든요.정말 경락아기와 받아서 좋네요^^ 원장님이 저에게 딱 맞게 제 체형이나 체질 등에 맞춰주셨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


    여기서 관리된 스타들은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 수 있어요!ᄏᄏᄏᄏ참고로, 원장님이 이분들 타케어를 해주셨다고 하는데, 연예인 스킨케어샵에 다녀서 그런지, 저도 요즘 탤런트 하다보면 예뻐졌다는 얘기를 많이 듣고 있어요.


    >


    올 겨울은 예전만큼 춥지 않을 것 같아요. 매주 밖에 나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올 겨울에는 정말 몰라보게 자연스럽게 예뻐져서, 봄의 여신처럼 러블리로.. 변신하는 것이 저의 올해 초 목표였다고 합니다. ᄏᄏᄏ


    >


    잇님들도 본인에게 투자하는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떤가요?정봉천담 본점에서 작고 예쁜 얼굴을 만들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