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리스마스에 정주행하기 좋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4:03

    >


    주로 스토리도 아니라 수요 1에 떡하니 있는 크리스마스~그래서 1인가요?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려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그러니까! 늘 그랬던 것처럼 힐리언스 선마을이 준비한 포스팅은 즉석 크리스마스에 정주행하기 좋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이 드라마 봐야 후회 10,000배!추운겨울, 자는 연애기 세포를 내어 주는 쿠르 젬 보장 넷플릭스 드라마, 이게 요즘 소개하는 것이다 :)


    삼생 삼세 십리 도화


    >


    당나라 나나 공자 원작의 인기 웹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한 세 학생 삼세 십리 도화가 넷플릭스(넷플릭스)드라마에 추천된 최초의.이다:)청구 여제 시라카와가 남자만 가입된다는 륜륜 허에 11번째의 소재로 들라고 생할다 날개족과의 전쟁에서 사부를 잃으면서 벌이는 멜로 판타지입니다.


    전쟁의 신이자 백천의 스승인 묵연이 익족과의 전쟁에서 익군을 봉인하려다가 원신이 산화하고 다음 천군의 태자인 야화가 등장하여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데! 이때 펼쳐지는 러브이멀이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습니다:D 저는 입을 막아보았습니다. 만찢남야화의모습으로크리스마스에는잠을 설칠수도있으니주의해주셔야겠습니다.


    삼생삼세 십리도화는 영화에도 제적도회옷우 저 사실영화보다는 드라마가 오만배 더 재미있어요:)라이크 군을 봉인하기 때문에 기억을 잃고 인간이 되어 버린 백천(소소)와 야화, 시라카와를 잊지 못하는 경찰과 묵념의 귀가를 기다리는 베크 전 위, 묘한 사각 관계를 감상하게 보면 어느새 58이야기가 짧다고 느껴질 정도이니까, 분명히 봤으면 좋겠어요:D


    매우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


    인디애나 주의 작은 촌락, 호킨 송에서 갑자기 실종된 윌 그리고 이렇게 신비한 힘을 가진 치는 소녀 엘이 나쁘지 않고 덮어두고 일어나말" 기묘한 말"이 2번째입니다.. 실제로 이 드라마는 2019년 상반기 넷플릭스 드라마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폭발적 인기를 끈작품입니다. 현재 시즌 3까지 방영되면서 시즌 4는 제작 중에 있다고요~


    아들을 찾으려는 어머니와 동네 사람들이 정부의 일급비밀 겸열 실체와 기묘한 현상에 맞서는 스릴감 넘치는 스토리로 호퍼와 조이스의 찰떡궁합인 케미와 루카스의 귀여운 다리 sound, 마이크와 엘의 러브러브한 케미가 돋보이는 작품. 데모골곤에 맞서 싸우는 그들의 치열한 스토리! 크리스마스에 정주해보는 건 어때~?


    베이츠모텔BatesMotel


    >


    영화"사이코"의 프리 쿠르의 베이츠 모텔이 3번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입니다. 공포물은 눈에 흙이 들어와도 볼 수 없는 사람도 OK! 자극적이고 고어틱한 장면은 잘 등장하지 않고 오로지 심정학적 스릴러에만 초점을 맞춘 작품이라 즐겁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문제의 전개 속도만 보면 미드<위기의 주부들>저리 갈 정도지만 그저 가끔 중에 여러가지 문제가 동시에 1가지라도어과 인기가 많아서 그렇게 느끼는 것 같아요.


    지나치게 각별한 모자 노먼과 노먼, 그리고 엄마에 대한 사랑이 결핍된 딜런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인물 설정은 무릎을 탁! 맞혀줍니다.누군가의인격을형성하는데유년시절의경험과가족들의모습이얼마나막대한영향을미치는지있는그대로알려주는드라마입니다. 이들이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된 화이트 베이라는 동네 설정도 거침 없습니다.


    >


    비단 미국에서만 한국 된 것이 아니라, 우리 과의 라에도 그 때문에 다른 학과에 다니라에으로 1어 날1종의 '집단 주의 문화'의 단편을 그대로 틀어 주면 부패와 범죄로 얼룩진 조용한 미국의 시골 마을, 그 때문에 거기서 간신히 목숨을 연결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까지. 그들이 그려 제2의 인생은 어느 모습 1인가요? 시즌 5를 완결에서 시즌이 끝난 작품이니 안심하고 끝까지 정주행하면서 파라프입니다 :)


    치어문 단순 아카코미호


    >


    우리 정부의 tvN시리즈'응답하라'처럼 2005년의 시대 배경을 담은 푸른 봄 드라마에서 어려서부터 같은 아파트에 사는 꼬마의 직접 신문 전 사진 오면 장천의 멋진 로맨스를 엿볼 수 있는 쥬은도우입니다. 전 사진 감사의 1밴 조 퀸 애정 공세에도 무자비하게 대했던 그 강을 보면서도 쉽게 미워할 수 없는 이유! 장천의 멋진 외모 때문~여기에 수영선수 우보선의 단도직입적인 사랑고백, 그리고 그 사이에 얽힌 우정스토리까지. 1분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입니다 :D


    우리 본 인라는 전혀 달리 중국의 학교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청소년이었던 인물들이 어른이 되고 20하나 5년에 도착하는 스토리까지 하나 0년의 기간이 흐르기 때문에 '정 샤오시가 누구와 잘 될까?"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독특한 매력의 넷플릭스"입니다. 진 고우시와 장천, 우보 소나무의 삼각 관계 외에도 숲 경효와 노 양의 러브 스토리까지 끼어"단 1개만 보고자"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끝을 봐서는 마성의 무게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크리스마스에 정주하기 쉬운 넷플릭스 드라마를 4개 추천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편안한 집에서 보내는 게 어때? 2019년이 가기 전 쥬이에키에 사랑하는 가족과 직접 신문 또는 지인들과 함께 강원도 홍천의 히리옹스 선고 장로 떠본 사람 보는 건 어떨까요?:)


    >


    ☎, 예약 문의 전화 번호 ☎ 하나 588-9983상다우의 시간 09:00~하나 8:00(주말은 033-434-2772에 문의)


    힐리언스 셔틀버스 시간표 보러가기 >> 힐리언스 예약현황 보러가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