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레는 해외여행준비 짐은 잘 챙겼나쁘지않아요?? 전 넷플릭스 영화부터 저장해요!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5:26

    가족여행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짐을 정리해 봅시다.비행기 안에서도 지루하면 안 되기 때문에 지극히 개인적인 짐 관리입니다.


    >


    ■동남아 여행이라면 유심도 미리 사보세요..20하나 연 60G도 4500원으로 충분히 주문하고 인천 공항 3층에서 수령함으로써~나는 검색하고 마루 토쿠 유심 니시했습니다


    《계속 짊어지고 다니는 작은 배낭에》 - 여권, 지갑, 이어폰, 폰, 볼펜, 립밤, 칫솔 치약, 핸드폰 충전 케이블, 거울이 약간 with Nexflix라도 심심하면 안 되잖아요.지금까지 못봤던 영화와 미드, 많이 저장해둬서 든든합니다!!! 보존하는 개수의 제한은 없는 것 같습니다.저장해 볼 수 있는 기간은 제한이 있습니다만, 이번에 체크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기간이 만료되면 호텔에서 다시 저장해 와야 합니다.


    >


    《캐리어》가벼운읽기좋은책,하본인,세면도구(폼클렌징과 샤워타올은호텔어메니티에없는경우가많다),헤어에센스화장품(더운땅,오래된선크림하본인더)호텔방,아침식사하러갈때입는가벼운홈웨어스타여행중에입는옷(더운본인도원한다.막이 자기 긴팔 셔츠를 입으면 에어컨 강할 때 본인에게 유용합니다.) 체육화를 신고 슬리퍼 하본인에게 셀카봉 콘센트, 어댑터 선글라스, 해외에 갈 때 짐을 어떻게 들어야 하나요, 자기 감정 같은 거 하시는데 심플하다고!! 그렇죠. 반드시.필요한 것 놓치지 않도록 미리 갖추고요, 어디, 본인 가든, 편의점도 많고도 가격도 거의 많이 비슷하면 현지와 쓰는 것도 좋아~돈 워리~😁 ​ 3박 51~제 짐이 이렇게 대충~준비 완료!


    >


    >


    모두 좋은 여행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