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입, 요금제, 추천작까지! / 집에서 뭐하지?!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9:49

    요즘 코로 자기때문에 밖에 자기나가기 무서워요 네.여러분 손 좀 더 씻고 타르르는 필수예요.아시죠? 항상 조심(゚·ω_·́)ง그래.침대에서 뒹굴고 넷플릭스 하는 게 최고 ♡ 여러분에게도 이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게요!!!


    >


    넷플릭스는 영화나 TV 프로그램, 드라마 등을 월정액으로 시청할 수 있는 앱입니다.저는 페이스북과 계정을 연동해서 가입했던 걸로 기억합니다~가입하기 번거롭지만 계정 연동과 짱 편하다능.가입한것의 한달은 free입니다.


    ​​​​​


    >


    ​ 요금제는 이렇게 3가지입니다.UHD까지 가능한것은 프리미엄 요금제 밖에 없어서 이것을 로 신청.​ ​ 4명으로 계정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같이 보는 사람만 찾는다면 14500÷4≡ 3625학원, 3650정도로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 한달 동안 원하는 프로그램 실컷 보고 있지만 4000원도 안 되는 가격에는 완전히 쿠르 템이죠~!​ ​ ​ ​ ​ ​ ​


    >


    요즘은 저 혼자만 쓰니까 저밖에 계정이 없지만 다른 사람들과 같이 이용하면 옆에 계정이 추가됩니다.


    >


    넷플릭스에는 이렇게 많은 영화와 드라마가 있습니다.~​​​​​


    >


    www이 선이 그네인데 네모난 영화를 클릭하면


    >


    이렇게 카테고리별로 나눠져 있어서 좋아하는 장르로 추천되기도 합니다.드라마는 정주(정주)까지는 때때로 걸리기 때문에, 간단하게 영화보는것을 좋아하고 넷플릭스를 통해서 영화를 자주 보았던것 같습니다.그래서 몇달간 사용해보고 재미있었던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제 소녀시대는 몇 번 본 적이 있어요.고등학교가 배경인 로맨스 영화입니다.영화, 이 이야기도 재미있고, 왕대륙(슈타이위) 군들 스스로 멋있고, 로맨스 영화를 찾을 수 있다면 추천합니다.


    제일 평범한 어린 아이는 최근에 본 적이 있어요.믿고 보는 배우 공효진과 김래원이 주연입니다.리얼리티도 대단해서 웃는얼굴로 보기좋은 영화!



    애니메이션 하면 디즈니는 빼놓을 수 없습니다.모아 나쁘지는 않은 하와이를 배경으로 한 부족의 이 말을 그리고 있습니다.영화스토리 뿐만 아니라 ost인 How Far I'll Go도 청스토리 좋지만 소견보다 본 사람이 적다ᅲᅲᅲ 애니메이션 영화를 좋아한다면 모아도 나쁘지도 않다, 빅히어로를 추천합니다.​​​​​​


    ​​


    간단하게 성인 인증을 하면 청불 영화도 볼 수 있어요.영화관에서 못 본 영화들.넷플릭스에 있어서 빨리 봤어요범죄도시와 타짜는 유명합니다.못 보신 분들 빨리 넷플릭스를 통해 HD화질로 봐주세요!


    ​​​


    이 2작품은 Netflix제작입니다....그래서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는 유명합니다 이번에 시즌 2이 제 갈 만큼 인기가 많앗슴니다!위치는 드라마지만, 넷플릭스 제작에서 인기가 있어서 추천작에 소개하였습니다.ᄒᄒ 넷플릭스와 함께라면, 한층 생활의 질이 향상된 기분 ᄒᄒᄒ


    이렇게 가순집안 분들과 코로 나의 외출이 두려운 분들에게 넷플릭스 가입 강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