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3:03

    >


    ● 기관의 조사 성과를 국민인 자신 이해하고 공감하기 쉽게 구현한 홍보 영상 콘텐츠 ●, 국민 실생활과 밀접한 한의 조사 성과 한 0대


    ※공모 소재의 경우 혼자 구성 및 기타 한의학 연구 성과와 혼합 구성 가능 혼합 구성 예시)공모 소재(내 손 안에 동의보감)+공모 소재(본초 감별 도감)공모 소재(내 손 안에 동의보감)+공모 소재 외 연구 성과(오아시스 정보 포털)※소재별 관련 참고 자료(보도 자료, 연구 성과 50선, 영상 자료, 방송 보도 URL등)에쵸무브화일 참조


    ● 대학(원)생, 일반, 산업체, 단체(단체) 등 국민.


    ● 20하나 8년 9월 하나 71(월)~하나 2월 3개 1(월)


    팀 또는 개인당 하나점


    ● 길이:2분 이내 ● 파쵸쯔 형식:mp4(권장), avi, wmv/첫 280*720픽셀 이상 ●의 크기:HD급(최초의 280*720픽셀)이상 200MB이하 ● 제작 형식:모션 그래픽 뉴스 아이, 애니메이션, 광고 등


    ● 참가 신청의 신청서 등 암컷 1접수(kiompr@kiom.re.kr)※참가 신청서, 개인 정보의 수집·이용·동의서 참여 서약서는 쵸무브파 1다운로드 가능


    ● 하나의 단계)하나 다음 내부 심사·공모의 응모작 중 총 하나 0팀 선정(수상자의 약 2배)평가 위원:내부 홍보 위원회 및 영상 콘텐츠 분야, 외부 전문가 평가 지표:기획성(30%), 완성도(25%), 독창성(하나 5%), 활용성(30%)● 2단계), 내부 심사 통과 팀의 대상,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영상 컨텐츠 전문가 초청 강연(유튜브 영상 전문가 등), 대한 밍한 국우이학 연구원 랩 투어 연구 성과 관련 추가 촬영 및 자문 지원(참가자 대상 경비(교통비, 식대 등)나 기념품 등 공급 ● 3단계)2차 공개 심사·최종 완성된 응모작 대상 순위의 표결·평가 방법:연구원 SNS오픈 프라이머리, 개인 SNS오픈 프라이머리 ※오픈프라이머리 : 국민참여경선제도 연구원 SNS 채널 및 참여팀 개인 SNS 채널 내 공개 심사 기간 중 게시(SNS 채널은 유튜브, 페북, 인스타그램에 한정) 평가지표: SNS '공감한다'...'괜찮아'에 의한 정량적 수치 반영


    ● 대상:1팀(상장과 상금 500만원)● 최우수 상:2팀(상장과 상금 200만원)● 우수상:2팀(상장과 상금 50만원)


    상금에 대한 제세 공과금은 본인부 위에 수상 기준에 부합하는 공모작이 없을 경우, 수상 내역이 조정될 수도 있는 이야기 제출 작품이 유출된 스토리 또는 표절 사실이 밝혀졌을 경우에는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은 반환 조치가 된다.


    ● 한국 한의학 조사원 홍보 협력 팀(042-868-9327)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