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천역 CGV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 미드웨이 및 주차안내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3:30

    2020년 한월 하나 1새해이다!! 스마 1 있는 님도우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벌써 일년 먹는 것은 슬프지만, 왠지 새해 만큼 감정의 방향도 다르네요.올해는 열좀 더 계약해서 돈도 많이 벌고 여행도 다니고 한국어 공부도 하고..점심겸 가족이랑 부천에서 같이 먹을 거예요.휴 1인 만큼, 그냥 집에서 쉬고 싶네요.그러므로 침대에서 두 잉글, 보고 싶었던 영화의 미드웨이 개봉을 하고 보려고 night 7:하나 0예약하고 부천 역 CGV에서 안드레이 코코신~~​ ​ ​


    >


    >


    영화미드웨이를 보기전에 moning겸 점심을 먹어서 그런지 night정도 되니까 무척 배가 고팠습니다.그래서 부천역 CGV 가기 전에 들른 맥도날드.이번에 새로 자신에게 온 메뉴인 행운버거 레드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


    >


    맛에 자신이 있어요.개인적으로 행운버거 레드도 맛있었는데 칼리후라이도 맛있었어요영화보기전에 햄버거를 먹었으니까 팝콘은 작은것을 가져가야해..


    >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도 먹고 배도 불렀겠다.요즘 영화보러 가야죠!! 부천역에는 롯데시네마와 CGV가 두개가 있는데 CGV가 더 커요. 롯데시네마가 조용하고 사람도 없어서 자주 이용했는데 이번에는 부천역 CGV로 예약해 봤습니다.​​​


    >


    >


    와 새해방학이라 부천역 CGV영화를 보러온 사람들이 아주 많네요.예약한 영화의 미드웨이 티켓을 기계에서 내는 거예요.아..그러니까 주차와 같은 경우에는 부천 역 CGV 계신 분들은 영화 표를 가지고 있으면 3시간 무료입니다.영화 버리지 말아주세요!! ​​​


    >


    >


    아침에 예약하고 좋은 자리를 예약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이 부장은 KTVIP이기에 공짜로 영화를 봤다고 합니다.~1단 간단히 미드웨이 평가를 보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서 더 집중해서 보게 되었습니다.비행기 전투 장면은 정말 최고였어요.혹시 본인의 미드웨이를 볼 수 있는 분, 꼭 아맥스 같은 큰 극장에서 봐 주십시오. 개인적으로 아맥스에서 다시 보고 싶은 영화였어요.​ ​ ​ 이처럼 2020년 1월 11번 이렇게 지봉잉 가네요...어떻게 1월 11새해 휴 1잘 보냈는지 모르겠네요 스마 1 있는 님도우루은...이틀만 1 하면 쥬이에키이므로 힘내세요!! 2020년 즐거운 일년을 만들어 보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