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어영화 추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7:57

    고어영화 추천 미드소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영화 전체의 분위기와 대비되는 밝고 화려한 영상미가 정화적인 인상적이었습니다.고어 영화를 추천하는 미드소마에서는 음산한 분위기의 벽화와 눈 덮인 산의 풍경을 차례로 선보이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그 후 주인공 대니가 부모님께 우울증을 앓고 있는 동생 테리가수케의 메시지를 남기고 연락이 끊겼고 걱정스럽다는 메시지를 자동응답기로 남기고 나서는 남자친구 크리스티안에게 전화하는 장면이 자신입니다."사실, 영화를 보는 내내 그 남자친구가 정 얘기하는 것을 짜증냈어요.


    >


    이때 크리스티안은 친국과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전체 대니와 헤어지고 싶었고, 친국인 조쉬와 마크도 그런 크리스티안을 지지하고 있었습니다.그러다가 다시 전화가 와서 주저없이 전화를 받은 크리스티안은 아무말 없이 울부짖는 대니의 목소리를 듣게 됩니다."정국, 테리가 가스중독으로 자살하고 자동차 배기관과 연결된 호스를 부모님 방에도 연결시켜 부모님마저 사망했답니다.


    >


    >


    다음 반년이 지과인 대니는 크리스티안과 다른 친구들과 함께 친구 펠레의 고향인 스웨덴의 홀거라는 현지 미드소마 축제를 보러 떠납니다.당연하게도 아직 슬픔을 제대로 극복하지 못한 대니는 대가족 스토리가 있을 때마다 매우 슬펐습니다.


    >


    >


    이때 한 영국인 커플과 함께 호르가 마을에 갔던 하나헨은 노란 큰 구멍터를 보는데 그곳은 매우 성스러운 곳이기 때문에 꼭 다가가자는 이야기를 듣습니다.하나헨이 마을에 도착한 담벼락에 공포영화 답지 않게 밝은 배경이었기 때문에, 정 스토리가 신기하고 오싹했어요


    >


    이리하여 다소의 날, 축제가 시작되면 초행은 이 축제의 거짓을 알게 되는데... 과연 이 축제는 어느 비밀을 가지고 있을까요?고어영화 추천 미드소마 리뷰였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